미프진 후기

미프진 코리아

7주 ~ 7주 1일차

작성자
루삥뽕빵뿡
작성일
2022-01-20 22:06
조회
424
일단 진짜 진짜 아파요. 진통제 꼭 먹으세요 !! 안 먹으면 진짜 후회합니다. 근데 진통제 먹어도 아플 건 아파요 ..
배송은 금요일에 시켜서 토일 제외하고 수요일에 왔어요 !
그래서 7주 때 딱 약 먹었어요 애매한데 그래도 일단 1팩을 사서 먹었어요
큰 알약을 먹었을 땐 어지럽고 토 쏠리고 배가 콕콕콕 쑤시듯 아팠어요 그래도 나름 괜찮았구요
작은 알약 4정을 입에 머금고 있었을 때 처음엔 괜찮았어요
전 4정 먹기 전에 진통제와 구토억제제를 10분 간격으로 하나하나 먹어줬어요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1시간 정도 지났을 무렵에 화장실 가고 싶어져서 갔는데 얼마 안있다가 굴 같은게 두 번 정도 나왔어요 그러다 계속 조금씩 조금씩 굴 흐르길래 기다리다 시간을 보니 1시간 정도 화장실에서 앉아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 정리하고 나와서 잠시 누워있다가 기침 한 번 딱 크게 했는데 갑자기 쑤욱 하고 뭔가 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화장실에 가봤더니 애기집이 나왔어요 ! 이 때 까지 진짜 배가 아팠습니다 .. 진통제도 겨우 먹고요 .. 그러다 다시 누워있다가 배가 진짜 너무 아파서 화장실 갔는데 이제까지 못 싼 똥을 쌌어요 설사로 나오더라구요 ㅠㅠ 이 쯤에서 또 배가 아팠구요 .. 지금은 가만히 있는 상태구 배는 조금씩 아프다가 말았다가 반복하는 상태예요 그래도 좋은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구요 .. 여기 진짜 친절해요 ! 다른데보다도 믿을만 하구요 ! 결론은 진통제 꼭 먹어요 꼭 꼭 그리고 무지무지하게 아프지만 정신 차리고 피임 잘하겠다는 생각만 무지하게 들어요 정말 .. 저한테도 애기한테도 미안해지더라구요 .. 여러분도 피임 잘 하고 ! 건강하세요 !
전체 482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482
후기
보노 | 2022.05.18 | 추천 0 | 조회 53
보노 2022.05.18 0 53
481
6~7주차 아주 자세한 후기
건강이최고 | 2022.05.17 | 추천 0 | 조회 91
건강이최고 2022.05.17 0 91
480
6주차5일후기 (남자친구가 작성)
찐미프진입니다 | 2022.05.17 | 추천 0 | 조회 85
찐미프진입니다 2022.05.17 0 85
479
5-6주차 후기
ㅇㅇ | 2022.05.15 | 추천 0 | 조회 84
ㅇㅇ 2022.05.15 0 84
478
후기입니다
ㅇㅇ | 2022.05.15 | 추천 0 | 조회 58
ㅇㅇ 2022.05.15 0 58
477
후기입니다
민트 | 2022.05.13 | 추천 0 | 조회 88
민트 2022.05.13 0 88
476
6주차 후기입니다
텐텐 | 2022.05.09 | 추천 0 | 조회 163
텐텐 2022.05.09 0 163
475
6주차 복용
사과 | 2022.05.08 | 추천 0 | 조회 142
사과 2022.05.08 0 142
474
솔직한 리뷰
ㅇㄷㅇ | 2022.05.07 | 추천 0 | 조회 167
ㅇㄷㅇ 2022.05.07 0 167
473
인생 두번째 미프진 복용 후기 ( 7주차 , 5주차 )
| 2022.05.07 | 추천 0 | 조회 223
2022.05.07 0 2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