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프진 후기

미프진 코리아

5주차였습니다

작성자
799
작성일
2021-03-24 23:35
조회
526
1일차에는 아무 통증도 하혈도 없었어요 근데 2일차에 약먹고나서 통증이 하나도 없길래 괜찮은건가? 싶어서 조금 움직였는데 갑자기 핏덩어리가 막 나오면서 설사도 엄청 심하게 나오더라고요ㅠㅠ 평소에 빈혈기가 약간 있는데 하혈하기시작하니깐 식은땀 나면서 너무 어지러워서 기절할뻔했어요.. 혹시 저같이 빈혈기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은 꼭 철분제 챙겨드시고 약 복용하시길바래요 ! 저는 이제 복통도 어지러움증도 다 가라앉고 하혈 중입니다. 오늘이 두번째 약 먹은 날이라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하혈하면서 배출되는 것들 보니 여기 믿고 사셔도 될것같아요. 실수의 댓가가 이 정도 아픔이라면 견딜만 한것같아요 ㅠ 감사해요 미프진코리아 판매자님
전체 301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301
New 6주차 후기
. | 00:52 | 추천 0 | 조회 2
. 00:52 0 2
300
New 6주차 감사 후기
삼다수 | 2021.10.27 | 추천 0 | 조회 9
삼다수 2021.10.27 0 9
299
6주차 후기입니다
ㅇㅇ | 2021.10.25 | 추천 0 | 조회 67
ㅇㅇ 2021.10.25 0 67
298
5주차 후기
손다진 | 2021.10.25 | 추천 0 | 조회 48
손다진 2021.10.25 0 48
297
6주차 찐후기
6주차 | 2021.10.23 | 추천 0 | 조회 71
6주차 2021.10.23 0 71
296
5주차후기
ilii | 2021.10.23 | 추천 0 | 조회 59
ilii 2021.10.23 0 59
295
6주차 후기
순신이 | 2021.10.18 | 추천 0 | 조회 155
순신이 2021.10.18 0 155
294
6주차 ㄹㅇ후기
땡땡 | 2021.10.17 | 추천 0 | 조회 171
땡땡 2021.10.17 0 171
293
6주차 후기
| 2021.10.16 | 추천 0 | 조회 127
2021.10.16 0 127
292
6주차 먹었어요
ㄱㅇ | 2021.10.15 | 추천 0 | 조회 109
ㄱㅇ 2021.10.15 0 109